5 EASY FACTS ABOUT 좆커넷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좆커넷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좆커넷 Described

Blog Article

파자하면 奀=不大로 곧 "크지 않다"라는 뜻이 된다. 상술하였듯 '물건이 작음', '사람이 여위어 약함' 등을 표현하는 것.

'곧'이 변형된 발음이라는 설과 산스크리트어, 즉 불교용어에서 온 단어가 현대에 들어서 비속어로 변화한 것이라는 가설이 지지받고 있다.

영화 괴물에서 박해일이 대학 선배가 다니는 통신사 건물에서 잠복 중이던 형사들에게 포위 당하자 당당하게 이 말을 외치고 건물 조명을 합선시킨 뒤, 도망갔다.

여초 커뮤니티 등지에서 미러링의 일종으로 '씹창나다' 대신 '좆창나다'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런데 생각보다 어감이 찰지다는 이유로 남초 커뮤니티에서도 활용되기 시작하며 비슷비슷한 사용도를 가지게 되었다.

원래 의미의 좆은 중요한 부위이므로 매우 중요하다는 뜻으로도 해석 가능하니 정반대는 아니라는 말도 있으나, 애초에 좆같다는 말을 문자 그대로 좆과 비슷하다는 의미로 쓰는 경우는 없으니 당연히 말도 안 되는 헛소리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이 표현을 돌려서 말할 때 '주옥같다'라고 쓰기도 한다. '주옥같다'는 주옥처럼 매우 아름답거나 귀하다는 뜻으로, '좆같다'라는 단어와는 정반대의 뜻을 가지고 있다.

- 키워드 검색, 채용검색(지역/직종/채용상세/공채/기업형태/대체인력/시간선택제), 고용정책, 직업훈련, 기업검색 제공

축구 팬들에겐 본의 아니게 좆이 최고의 찬사로 여겨지는데, 대표적으로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그리고 네이마르가 그 예다. 이들의 공통점은 각각 메좆/좆두/네좆마좆 등 이름에 좆이 들어가면 찰진 어감이 공통점으로 이름에 좆이 어울리면 슈퍼스타가 될수 있다는 일종에 유행어로 번졌다.

“선생님, 처음 뵙는 자리에서 무례하다 생각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소생이 여태껏 풀지 못하고 품어 온 의문이 하나 있기에 감히 여쭤보려고 합니다.”

심지어 기자한테서도 이런 회견은 짬이 되는 선수들만 나오면 좋겠다는 질타를 들으면서 까이고...

불알이 터진 사람이나 자지가 잘린 사람은 야훼의 대회에 참석하지 못한다.

방치하면 단순 염증 정도가 아니라 질병 단계까지 넘어갈 수도 more info 있다. 만약 이를 제대로 씻어내지 않고 성관계를 감행할 경우 상대 여성도 질염, 임질, 클라미디아 등의 질병에 걸릴 수 있다. 그게 세균 덩어리라는 걸 잊어서는 안 된다.

채용정보 홈 바로가기 채용정보 상세검색 특정 주제별 채용정보를 한곳에서 볼 수 있다고? 지금 바로 테마별 채용관에서 확인하세요!

Report this page